당연한 말이지만 이런 업체도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정상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사업자 등록 상태 조회를 해보셔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의 연락처로 전화를 해서 수수료 및 현금 교환 절차를 물어보시고, 업체의 안내에 따라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한 인증번호나 바코드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구글플레이나 타 통신사 마켓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면, 다음달 휴대폰 요금 고지서에는 ‘콘텐츠이용료’라는 항목으로 결제한 금액이 표시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 용량부족해서 피망으로 결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입금 잘 해주시고 상담원분도 친절하세용! 또 문의드릴게용 ㅎㅎ

그래서, 미납폰 정책상 불가로 결제가 안되면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청구되는 비용입니다. 게임으로 소비하는 경우도 있고, 여러 유료 어플들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어플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없이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제 모든 설정을 성공적으로 등록하였습니다. 이제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등을 결제를 하게 되면 승인이 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전달 받으실 수 있고 메세지 내용에는 핸드폰 소액결제가 아니고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되었다는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글이네요. 구글결제현금화 방법 찾아보다가 설명이 잘 되어있어 문의해봤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또 이용할게요.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터무니 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이나 사기업체만 피하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